작성일 : 16-03-15 10:41
2016년 1학기 철회 기간 안내!!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464  

2016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기간 공고

 

학사운영 규정64조에 따라 2016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기간을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.

 

1. 철회 신청기간 및 철회 신청서 제출 장소

1) 1차 철회

기간/장소 : 2016. 3. 21() ~ 4. 5() / 각 학과() 사무실

대상 : 수강신청 교과목을 철회하려는 학생

2) 2차 철회

기간/장소 : 2016. 4. 29() ~ 5. 13() / 교무처 학사지원팀

대상 : 1차 철회기간 이후 취업, 직장 근무지 이전, 발령, 질병 등으로 수강을 할 수 없는 학생(직장발령서류 + 직장연금 납부내역, 또는 진단서 등 증명서류를 제출한 학생에 한함)

2. 철회가능 학점

1학기 수강신청 총 학점의 1/3범위 이내(소수점 이하 절사)

총 수강신청한 과목이 1과목인 경우 수강철회 불가함.

3. 철회방법 및 절차

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작성 교과목 담당교수의 확인 지도교수 및 학과()장 승인 학과()사무실 제출(2차 철회 기간 중에는 학사지원팀으로 제출)

4. 철회 승인(예정)

1) 1차 철회 승인 : 2016. 4. 11() ~ 4. 14()

2) 2차 철회 승인 : 2016. 5. 17() ~ 5. 19()

5. 제출서류

1) 1차 철회기간 :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1

1) 2차 철회기간 : 수강신청 교과목 철회 신청서 및 증명서류(진단서, 직장발령서류 등)

6. 기타사항

철회 학점에 대한 등록금은 반환되지 않으며, 다른 교과목으로 변경 불가함

 

2016. 3.

 

교 무 처 장